본문 바로가기
  • 메뉴 준비 중입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건강한집만들기

접착재의 수명과 그 독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05-09 11:51 조회36,467회 댓글0건

본문

여러분은 현대의 건축 등에서 이용하고 있는 접착제가 어떤 것인지 아세요?

플라스틱을 유기 용제라는 것으로 녹여 걸죽하게 한 것, 이것이 화학 접착제입니다.

그것을 사용하여 나무를 붙이자 유기 용제가 휘발하고 원래 플라스틱이 됩니다.

그림에 나타낸 것처럼 2장의 나무 구멍에 열쇠처럼 플라스틱이 끼여 있는 상태입니다.

그러나 나무와 나무에 끼여 있는 유기 용제가 남은 채로 되어 있어서 그 유기 용제가 천천히 나와서 실내의 공기를 오염시키게 됩니다.

여기서 말하는 유기 용제는 벤젠 고리를 포함한 지용성 물질로 쉽게 말하면 시너 등입니다.

우리가 시너를 많이 마시면 그것은 뇌를 침범하여 위축시켜 버립니다.

지금의 새 건축 자재는 판이라고하는 판은 합판입니다. 문, 부엌, 화장실, 목욕탕...

무엇이든지 플라스틱과 플라스틱의 접착제를 사용해 만들어져 있습니다.

구조재까지 접착제 투성이의 주택 건설회사도 있습니다.

이 접착제에 남겨진 휘발성 유기 용제(시너 등)이 조금씩 나와

이것이 새집증후군의 원인의 일부가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집에서 무서운 시너 중독이 일어나고 있는 거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사 : (주) C & J 솔루션 서울 송파구 문정동 법원로 128 ,SK V1 Gl메트로시티 B동 615호
대표자 : 최종수 | 고객센터 : 02.6246.0556
FAX : 02.6246.0557 | E-MAIL : sales@eco-queen.co.kr
COPYRIGHTⓒ 2015 . ALL Eco-Queen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